반응형
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다 보면 급한 문의가 생길 때가 많습니다.
이럴 때 상담원과 바로 연결되면 좋겠지만, 상담원 연결 버튼이 눈에 띄지 않아 당황스러운 경우가 있죠.
그래서 오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고객센터에서
톡톡상담으로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을 간단하고 자세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. 😊
전화상담원 연결 방법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.
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톡톡상담 상담원 연결 방법
1.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에 로그인합니다.
2. 우측 상단의 톡톡상담 버튼을 클릭합니다.
3. 나타나는 화면에서 주문/배송/취소/교환/반품을 선택합니다.
4. 그다음, 구매확정 후 취소 항목을 클릭합니다.
5. 이어서 "수량 부분취소를 원해요" 또는 **"구매확정한 지 1년이 지났어요"**를 선택합니다.
6. 이제 상담원 연결 버튼이 화면에 나타납니다. 해당 버튼을 클릭하세요.
상담원 연결 시 유의 사항
- 대기 시간 확인: 상담원 연결을 누르면 현재 대기 고객 수와 예상 대기 시간이 표시됩니다.
- 문의 내용 작성: 기다리는 동안 판매자 정보와 문의 내용을 미리 남기면 상담이 더 빠르게 진행됩니다.
- 대기 시간: 상담 시간은 월-금 오전 9시~12시, 오후 1시~6시로, 공휴일과 주말, 주중 점심시간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.
스마트스토어 상담 기능이 점점 더 사용자 친화적으로 변화하길 바라며,
위 방법으로 조금이라도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 😊
반응형
'꿀팁-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고객센터 1:1 문의하기 (1) | 2025.01.23 |
---|---|
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화 상담원 연결 방법 (0) | 2025.01.23 |
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공유(VPN 필요 없음) (7) | 2025.01.18 |
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오류: 크롤러: 호스팅 서버 과부하 해결법 (3) | 2025.01.03 |
정전기 없애는 법,정전기 방지하는 법! (4) | 2024.12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