꿀팁-리뷰

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톡톡상담 채팅 상담원 연결 방법

뀨예나 2025. 1. 23. 12:30
반응형

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다 보면 급한 문의가 생길 때가 많습니다.

이럴 때 상담원과 바로 연결되면 좋겠지만, 상담원 연결 버튼이 눈에 띄지 않아 당황스러운 경우가 있죠.

 

그래서 오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고객센터에서

톡톡상담으로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을 간단하고 자세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. 😊

 


 

전화상담원 연결 방법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.

 

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화 상담원 연결 방법

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다 보면 급한 문의가 생길 때가 많습니다.이럴 때 전화로 해결하면 좋겠지만, 전화번호 찾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요.스마트스토어 맨 하단 페이지에 있더라구

7yena.tistory.com

 


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톡톡상담 상담원 연결 방법

 

1.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에 로그인합니다.

 

2. 우측 상단의 톡톡상담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3. 나타나는 화면에서 주문/배송/취소/교환/반품을 선택합니다.

 

4. 그다음, 구매확정 후 취소 항목을 클릭합니다.

 

5. 이어서 "수량 부분취소를 원해요" 또는 **"구매확정한 지 1년이 지났어요"**를 선택합니다.

 

6. 이제 상담원 연결 버튼이 화면에 나타납니다. 해당 버튼을 클릭하세요.


상담원 연결 시 유의 사항

  • 대기 시간 확인: 상담원 연결을 누르면 현재 대기 고객 수와 예상 대기 시간이 표시됩니다.
  • 문의 내용 작성: 기다리는 동안 판매자 정보와 문의 내용을 미리 남기면 상담이 더 빠르게 진행됩니다.
  • 대기 시간: 상담 시간은 월-금 오전 9시~12시, 오후 1시~6시로, 공휴일과 주말, 주중 점심시간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.

스마트스토어 상담 기능이 점점 더 사용자 친화적으로 변화하길 바라며,

위 방법으로 조금이라도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 😊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