꿀팁-리뷰

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고객센터 1:1 문의하기

뀨예나 2025. 1. 23. 12:41
반응형

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다 보면 다양한 궁금증이 생기곤 합니다.

하지만 전화 상담이나 톡톡 상담으로 상담원 연결이 안될때가 있습니다.

 

이때 1:1 문의하기를 이용하면 편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아래에서 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1:1 문의하기를 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

전화상담 전화번호는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.

 

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화 상담원 연결 방법

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다 보면 급한 문의가 생길 때가 많습니다.이럴 때 전화로 해결하면 좋겠지만, 전화번호 찾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요.스마트스토어 맨 하단 페이지에 있더라구

7yena.tistory.com

 

 

톡톡상담에서 상담원 연결 방법은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.

 

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톡톡상담 채팅 상담원 연결 방법

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다 보면 급한 문의가 생길 때가 많습니다.이럴 때 상담원과 바로 연결되면 좋겠지만, 상담원 연결 버튼이 눈에 띄지 않아 당황스러운 경우가 있죠. 그래서 오늘은

7yena.tistory.com

 


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고객센터 1:1 문의하기

1:1 문의 접속법을 너무 성의 없게 설명해놨습니다.

스마트스토어센터 > HELP > 1:1 문의라니

우선, 스마트스토어센터에 접속하면 아무리 검색해봐도 HELP라는 메뉴는 없습니다.

 

 

1. 우선 스마트스토어센터에 접속하셔서 로그인 뒤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, [고객센터]를 눌러줍니다.

2. 고객센터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려 왼쪽 메뉴에서 [1:1 문의하기]를 눌러줍니다.

 

3. 문의 내용을 작성 한뒤,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.

 


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며 생기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위 방법을 참고해보세요.

판매자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고객센터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!

반응형